새무리들과 싸잡아서 시궁창에 처박고 싶구나!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바보 취급을 받는 나라...그게 바로 대한민국이란 소문은 전세계 전파를 타게 됐구나.
장하다!
국격 참 많이도 올라겠구나!
욕이 목구멍까지 치밀어 오른다만 늬들에겐 욕할 가치도 없다 생각하기에 참아주마!
박근혜정부의 공약파기를 합리화시켜주고,거짓말 정치를 두둔해준 결과가 어찌 되는지는 두 눈 똑바로 뜨고 분명히 보거라!
친노?웃긴다!
노무현을 사랑하는 인간들이 아니라 끝까지 노무현을 이용하려는 무리들이 아니더냐?
참여정부에서도 정치엔 관심도 두지 않고 전리품 챙기는 데만 몰두한 결과 ,
노무현 전 대통령을 아쉽게 떠나게 만들더니
아직도 정신을 차리는 대신 기득권 마약에 취해서 헤롱거리는 너희들의 작태가 가증스럽구나!
안 철수 대표가 끝까지 최선은 다 하겠다만 늬들 생각처럼 늬들 손아귀에서 놀아주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니...
애당초 기대도 하지 말거라!
그는 새정치만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구정치로 갈 것 같으면 다시 산통깨고 나와서 새정치를 추구해갈 것이다.
두번 다시 늬들이 처절하게 찢기고 깨지는 따위에 신경쓰지 않으리라!
문재인은 후안무치의 극치로다!
대선에서 ,지선에서 번번이 순진무구한 안 철수 대표를 짓밟아대는 너는 인간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 된 밥에 코나 빠트리는 주제에 정치인?
가소롭기 그지없다.
이번에 기초선거 공천을 관철시킨 무리들은 역사적으로 죄인이라고 밖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구나!
나는 오늘 조기를 게양했다.
잘 처먹고 잘 살아봐라!
한편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불통인 박근혜대통령에 비해 안대표는 국민과 소통할 줄 아는 대인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아직 우리 국민들의 정치적 사고 수준이 낮은데서 오는 현실의 벽이 워낙 두텁기 때문에 안대표도 어쩔 수 없는 길을 갈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