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ookminnews.com/atc/view.asp?P_Index=7014
김한길측 박광온이 전략공천됐는데,언론이나 댓글들보면 안님때랑 참으로 극명하네요 .쯧
금태섭 안님에게 실망 상처있을수 있지만,두분이서 풀지못해도 비공개적으로 대화를 했음 했었습니다.
지금 형국이 안님 공격에 혈안이되어있는데,굳이 금님이 인터뷰에, sns에다 알릴필요있었을까요?
차라리 사퇴할때 안님한테 배신감느껴, 절연한다 이런표명을 했음 이해라도 가죠.
사견입니다만 금님 기사보면,마치 자신은 원칙과 정의를 지켜냈고 ,안님은 그렇지 못한사람이라서 함께 못한다.같습니다.
어느정도 독백처리 할 부분은 하지,간접적으로 더 얄밉게 하이킥 제대로 날리더군뇨.
. 어느 기사제목처럼"금태섭 안철수에게 big엿 날리는.."그 제목이 떠올려졌습니다.
관계가 끝점으로 치달으려할때 ,그사람의 밑천 들어나는거 같아요.안님 품성상 나중에라도
금님이랑 관계회복 될 수 있지만,지금 .금님 처사는 올바른건 아닌듯 싶습니다.
이럴때 권은희의 기사는 희망한단을 품게 만들어줬네요.
부디 당선되셔서 지금같은 마음 변치마셨음....그리고 마지막 안님인사 조규선님 서산 재경선,구희승님 당선되서.
안님의 마음이 어느정도는 평온해지셨음 좋겠습니다..정말...
.
알아주지 않아도 새벽은 오고, 열매는 익게 마련이고, 모든것은 때가 있으니 우생마사라는 멘트가 거져 있는것이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