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간 안에서도 스스로 자정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자신만 잘났고, 누굴 탓하지 맙시다.( 객관적 사안만)
작금의 행태를 보십시요..
뭔지율 올리는데만 반짝 뉴스 터트리고..
참!! 정치란 이런 겁니까?
순수와 정직과.. 정치판 2선 3선 4선??? 뭬 이런 분들이 동안 이지경 만들지 않았습니까?
우리가 님에게 걸었던 희망의 씨앗은 항~상 진행형 입니다.
그래도 가끔씩 이라도 절대 있어 계셔야 합니다. 없는듯 계시는데.. 무척 섭섭 합니다.
저들은 잘못을 하고도, 뉘우칠 기미는커녕... 지적하는 국민과 정당에 오히려
잣대질을 합니다. 그런데도 야당은 ....
말하기도 싫습니다. 많은 마음의 상처와 시행착오가 계셨겠지만..
많은 순순한 희망을 갈망하는 국민중엔.. 절대 현혹되지 않은 절대 다수가 있을 겁니다.
힘내시고!!~ 정말 정치하시려면 피터지게.. 싸우십시요..
할말 하시고~~ 아닌것 아니고 확실한 표현을 하시며 내면을 다져 가시기 바랍니다..
철수의원님!! 당신이 왜? 국회의원이 되셨습니까? 목적이 대통령되려고 했습니까?
당신은 절대적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모순을 직시하셨고.... 체험한 모순을 고쳐보려는 순수한 마음이란것을..
작금의 형태를 보십시요... 얼마나 정교하게 움직입니까? 세월호 사건에서 종편들의 현란한 교란된 방송들.. 페널들이 절대 다수의 순수한 국민을 위해 각인시키는 방송을.. 저같은 민초도..무기력을 느끼는데..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다수 순수한 정치인들은..
욕먹겠습니다... 진보면 종북이다? 나라가 인정한 변호사도 종북으로 몰리는 이 현실이
그들을 변호 하고자 하는 마음은 없습니다.
뭡니까? 싸웠으면 화해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화해 하려면 뭔가? 상대에게 웃음을 지우며 악수를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아주 얕은 곳에서 서식하는 민초는 폭팔 일보 직전 입니다. 다시 왔습니다.
멀리서 보듬겠습니다. 지금도 초로고..나중도 초로고 곧 겨울 낙옆입니다. 항상 건강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