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이 넘은 안사모 사이트에서 아직도 회원들 의견이 중구난방이고 지나가다 들린 신규회원들만 한마디씩하고 지나가고.....
그동안 오프모임이 별로 없었다는 반증인데요. 6개월에서 1년이면 사이트 글 내용들이
일관성이 있어야 하구요. 테클들어오는 글들은 안사모 운영위에서 정리해주시구요.
공지사항만 올리지 마시고 끌고 나갈수있는
글을 올라셔야지....너무하는거 아닌가요?
사이트 운영비도 꾀 많을텐데 이러다가 안철수의원 신당이 내년 총선에서 100석이상 나오면 그때서야 운영위원회장단 발표하고 손안대고 코푸실려는건 아니겠지요?
돈만 있으면 뭐합니까....안철수 의원처럼 신념이 있어야지요. KTX부산은 2시간30분 걸리고 목포는 3시간30분 걸리는걸. 지역불균형을 해소하겠다는 정신. 원숭이가 바나나가
들어있는 구멍에 손을 넣어 사냥꾼이 와도 그 욕심에 바나나를 쥐고 결국 사냥꾼에게 잡혀버리는. 문재인이 놓지 못하고 있는 이 바나나를 안철수 의원은 두번씩이나 놓았읍니다. 그분의 큰뜻에 어긋나지 않는 안사모가 되었으면 합니다.......인디안 배상.
안사모를 자신의 정치입문 발판으로 삼으려는 분들의 좋지못한 시도로, 여러번 내홍을 겪으며 동력이 많이 상실되었습니다.
선거를 앞둔시점에서 늘 반복되는 일에 운영진들도 힘들었을겁니다.
공지사항의 글들을 읽어보시면 이해가 좀 되실듯.
안사모가 노사모나 박사모와는 성격이 조금 다르기도 하지만, 현실적으로 동력이 떨어진것도 이해,감안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의원님 국민적 지지가 높아지고 있으니, 시간이 흐르면 이곳도 다시 활성화 되고 변화가 생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