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선거때마다 영,호남이 문제입니다.
이런 지역주의가 깨지지 않는한 정치가 깨끗해지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3김시대가 지역주의를 만들어 이렇게 정치가 썩어버렸는데 책임질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내가 영남에 살고있는데 이곳 사람들 머리속엔 안철수 이름 문제인 이름만 나와도 싫어합니다.
무조건 한누리 당입니다.
나는 안철수의원님 얘기를 많이하고 대통령은 안철수가 해야된다고 하면 안철수는 대통령감이 안된다고 하면서 무시하고 무조건 싫어합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하지만 호남 분들의 생각엔 영남분들 보단 좀 다르지않나 생각도 해봅니다.
국민의당 의원님께!
그동안 안철수 의원님께선 호남에만 신경을 쓰셧는데 이제 영남지역에 신경을 써도 호남분들께서 이해를 해주실거라 밑습니다. 어제 뉴스 봤습니다. 서울에서 활동하신거 정말 잘하셨습니다. 계속 바쁘셔야합니다.
이제 성남, 인천, 충청, 대구, 여론이 있는곳 수도권등 많이 다니세요.
그리고 부산은 더욱더 신경을 써 주셨음 합니다.
어르신들께서 많이 게시는곳, 노인복지 회관, 경로당, 어르신들을 많이 찾아뵙고 인사드리세요.
꼭 조언에 말씀도 드리시구요. 그리고 시장상인, 지하철승객 한분한분 한테 그동안 썩아빠진 정치를 국민의당이 바꾸겠다고 약속도하세요. 아무튼 어르신들이 게시는 곳이면 어디든가서 인사를 하고 복지에대해 조언에 말씀도 여쭙고 어르신들 말씀을 실천하겠다고 약속을 하시고 계속 찾아뵙고 인사드리면 언제인가 국민의당을 지지 하시게 될겁니다.
우리 국민의당은 꼭 잘될겁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국민의당이 1당되는날 정권교체 하는 그날을 기원하겠습니다.
현산올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