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13. 총선이 D 17일 밖에 안남았습니다.
국민의당에 100석목표로 용기를 드리겠습니다.화이팅
그동안 각당들 공천장사 하느라고 전쟁, 비례대표 장사하느라고 전쟁였지요?
특히 한누리당 이한구 공천 장사하느라 자기당 대표를 깍아내리고 무시하고 위 아래도 없는 아나무인 였고,
지금에 한누리당 조직은 썩었으며 골치아픈 당입니다.
또 제1야당 이라고 하는 김종인 하는 꼬라지는 어떻습니까?
생각해 보면 역겹습니다.
문재는 이런페단이 소선거구제 때문입니다.
소 선거구제 문제란?
첫째는 지역감정을 부추기고 실력이 있어도 공천을 받지도 못하고 지역마다 1사람밖에 당선 될수없어서
선거때마다 공천을 받기위해 아부해야만 하고 소선거구에선 비례대표 뽑아야 되기대문에
비례대표로 국회의원을 하게하고 이런문제들 의 소선거구제가 국회를 망쳐 놓고 선거때마다 지역감정도 깊어 졌다고 봅니다.
비례대표는?
아무나 돈만 있으면 로 국회의원을 할수있고 공천장사하는 사람맘대로 자기를 비례대표로 당선 확실한 번호로 선택 공천해서 국회의원하고 (김종인은 그동안 비례대표로만 국회의원을 4번이나 한사람)
20대 총선에서도 제1야당 대표 김종인이 자기 손으로 당선 확실한 비레대표 2번을 해놓고 국회의원을 하려니까 욕먹을수 밖에요.
소선구제를 없애면 비례대표는 사라지니가 김종인 같은 야비한 사람들 이 판치는세상 바꿀수 있는것입니다.
이제 우리 국민의당이 국회에가서 지금의 소 선거구제를 중, 대 선거구제로 바꾸자고 제안해야 합니다.
지금 소선거구제를 없애지 못하는 기득권 사람들이 반대하면 국민투표를 해서라도 중, 대 선거구제로 해야 합니다.
제생각과 같다면 뎃글로 찬성해 주시기바랍니다.
중, 대 선거구제를하면 대구에 분도 광주에서 당선 될수있고 광주 사람도 대구에서 당선될수 있어서 지역감정등
공천문제도 해결되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런글 쓰는건 준비를 하자는 것이고 분명 반대하는 분들의 논란이 있기때문에 20대 국회에서 이런논의를 하자는겁니다.
저도 빠르다고 생각해 고민하다 각당들 공천문제가 워낙 심했었기에 진절머리 나서 용기를냈습니다.
21대 총선은 꼭 중, 대 선거구제로 국회의원 뽑길 기대합니다.
꼭 뎃글을 많이 달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