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연대.묻지마 후보단일화는 구태정치며, 그렇게 당선된 국회의원들이 있던 19대 낡은 양당제 국회는 갑질횡포를 낳았습니다. 묻지마연대와 묻지마 후보단일화는 갑질횡포이며 더티한 국민기만쇼입니다.
묻지마 갑질쇼를 시도하는 후보와 정당은 낡은 연대쇼와 낡은 후보 단일화쇼를 모두 중지하시오. 아니면 묻지마 후보단일화쇼이후 유권자의 외면받게될것입니다. 지금 묻지마 연대.후보단일화쇼를 즐기고있는 묻지마 샴페인이 묻지마 독배로 변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더*주가 주도하였고 현재 주도하고 있는
묻지마 영입(김5공님).
묻지마 배신(조*천님).
묻지마 복당(?) .
묻지마 연대. 묻지마 후보단일화(한*애국회의원)는 국민속이는 순간깜짝쇼입니다. 즉 묻지마 행태는 구태정치의 반복입니다. 국민감동이 빠진 낡은 정치꾼들의 야합입니다.
묻지마 후보단일화쇼한 후보와 더*주 그리고 김*호님은 묻지마 후보단일화쇼 순간, 구태정치의 덫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이대로 가면 자기들 끼리는 즐거워하겠지만 곧이어 친문셀프 선거되기 쉽습니다.
오직 선거에 지더라도 선거에 이기더라도 아름다운 깨끗한 선거, 정정당당한 선거가 국민의 감동과 새로운 혁신국회를 열게될 것입니다.
알파고를 보세요. 알파고가 변칙(묻지마 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과 반칙(묻지마 낙선운동쇼)으로 승부합니까?
알파고만도 못한 선거, 스포츠의 경기만도 못한 선거!
뜻있는 많은 유권자인 국민은 외면할 것입니다.
현재 진행되고있는
낡은 구태 쇼를 계속 한다면, 한*애님과 더*주는 그리고 김*호님은 총선에서 지더라도 이기더라도 유권자인 국민의 지탄을 받게될 것입니다. 묻지마 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를 많이 외치는 후보와 당은 지금은 웃고 기쁨의 샴페인을 터뜨리겠지만,
며칠뒤엔 그 묻지마 갑질 샴페인이 유권자의 외면으로 묻지마 갑질의 덫에 빠지게 되어 묻지마 독배로 변할 것입니다.
요컨대
조*천 배신님의 선거구를 한번 보세요. 묻지마 쇼의 결말은......
두고보세요.
김*호님의 묻지마 후보단일화쇼 등은 구태정치의 덫이 되어 뜻있는 유권자 국민의 역풍을 받게되어,
갑질을 한 정당에 구태정치의 커다란 덫이 씌워질 것입니다.
또 요즘 항간에는 김5공님의 셀프비례대표2번 때문에 많은 더*주 지지자들사이에서도 분노가 일고있는 것 같습니다.
셀프2번 싫어졌다고....
제가 보기에는
국민의 민심은 구태정치쇼의 반복. 양당제의 갑질 횡포쇼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현명하신 국민들께서는
4.13 총선에서, 묻지마 갑질 쇼(묻지마 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로 유권자인 국민을 우습게 한 후보와 정당에는 아마도 분노의 심판이 있으실 것입니다.
또 여러 번의 선거에서 경험하였듯이 서로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이 다른 정당의 후보들이 선거직전에 하는 묻지마 연대쇼.묻지마 후보단일화쇼는 지지층의 외면을 받아 효과가 떨어짐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가보기엔
요즘 민심은 “ 낡은1번과 낡은 2번이 민생문제는 해결 못 하고 맨날 싸우기만 하는 데 질린다"아닐까요?
이제 힘있는 새로운 20대 3당제 국회가 되면,
낡은 양당제의 갑질횡포의 문제는 서서히 약화되고
일하는 생산적인 20대 국회가 만들어 질것입니다.
만약
묻지마 연대쇼로 당선된 정치꾼이 새국회에 많아지게되면,
다시 또 우리 국회는 18대. 19대 소모적인 극한투쟁. 민생실종 국회가 재연될 것입니다.
다시 경고합니다.
지금 묻지마 샴페인 축제쇼를 즐기는 비대야당 더*주와 더*주 후보는,
묻지마 단일화쇼 이후 유권자의 외면으로 묻지마 갑질의 덫에 빠지게 되고,
묻지마 샴페인은 묻지마 독배로 변할 것입니다.
많은 뜻있는 국민들은 묻지마 야권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는 더티한 구태정치입니다. 이를 이용하여 당선되려는 후보 역시 더티한 후보입니다. 그들은
2016 4.13 총선에서, 구태정치의 심판의 역풍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묻지마 야권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를 배후 조종(?)하고있는 정당에도 갑질횡포의 심판의 역풍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묻지마 연대쇼. 묻지마 후보단일화쇼의 구태정치. 갑질횡포세력) 20대 혁신국회에서는, 모두 사라져야할 구태 정치꾼. 구태 정당입니다.
새누리당을 찍을겁니다. 우리 안사모 회원중에도 일부 프락치같은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것 같아 자성이 필요치 않나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제발 정신들 차려야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