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과거에 닉네임 현산입니다.
우리 안사모회원님, 우리 당원님들 그동안 열심히 하신 보람이 요즘 안철수 후보님 지지도가 말해 주고있습니다.
그동안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서 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주변분들한테 안철수밖에 없다고 홍보를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안철수는 너무약해 하면서 나한테 안철수로는 안된다고들 했었는데 나는 그래도 설득을 하고 또 설득했습니다.
이곳 경남지방은 박근혜한테너무 강한 집착들 하고 박근혜가 공천만하면 짐승도 당선을 하는곳입니다.
이제서야 제말을 믿어 주고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안철수후보가 경선에서도 국민 지지도 에서도 최고가 될것이다. 예언한게 100% 맞아 떨어졌습니다.
이제 문제인의 지지도를 추격해서 안후보님이 50%만 되면 제 예언이 적중하게 됩니다.
국민의당 의원님들 국민의당 선택 잘하셨습니다. 국민의당 의원님들 화이팅!
5월9일 안철수 대통령 될때까지 화이팅 하겠습니다.
뎃글을 많이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산올림
제가 경상도 분들을 인정하고 끌리는 부분이, 먹고 사는 문제, 다시 말해서 경제 문제보다 높은건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향 입니다. 물론, 솔직히 좋은쪽으로만 말한 것이지만요. 그냥, 바람직하냐 안하냐를 떠나서 어떤 세력이 집권한다고 편법으로 이득 보는 시대는 끝났다는 겁니다. 물론, 이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질적으로 보지만, 그냥, 한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이었다는 측면으로도 생각하는데, 어찌 되었거나 그런시대는 끝난 겁니다. 이제는, 정석대로 지역 발전을 할수 있는 사람을 지지해야 하는것 아닐까요?
지역 애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경상도 애기 나오면 빠질수 없는게 전라도죠. 그런데, 전라도 분들이 의외로 사업을 잘하실 분들도 많고, 자수성가 해서 성공하신 분도 직접 봤습니다. 정석대로, 규격대로, 멋진 분이었습니다.
경상도 분들도 전라도를 적대시 하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소통한번 해보시는게 좋은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