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부족했습니다의 교훈 더위선불감증+ 더가면불감증+ 더몰상식불감증.....
‘○○당이 많이 부족했습니다(더불어민주당)’라는 현수막이 연말.연초 시내곳곳에 달려있다가
어느날 슬그머니 치워져버렸다.
→나는 사진으로 증거를 남겨놓았다.(너무도 많이 말에 속아왔기에)
그래서 ○○당이 5년동안 해온일을 되돌아보려한다.
지금에서 5년 훨씬전 문대통령 등은 촛불을 여기저기 들고서 정권교체에 성공하였다.
적폐청산을 외치고 여기저기 고치려는 노력에 나도 정치성향은 다르지만 상당한기대를 걸었다.
왜냐하면
우리사회의 나쁜것들을 뜯어고친다는데는 중도와 보수와 진보가 따로없을 것이다.
또 사람이 먼저다라는 구호를 귀가아프게 들었다.(실제로는 말로만민*당사람우선 나머지는 적폐로 편가르기안했는가?)
그럼에도 나는
그를 믿고 더많은 기대를 하게되었다.
그런데 현실을 좀 외면하지는 않았는가?라는 의문도함께들었다.
특히 남북관계에서 더욱그러했다.
그러나 내기대와는 달리 결과는 너무아쉽게되었고 그렇게 가지않는가?
과연 싱가포르회담 하노이회담 판문점회담의 성과가 무엇인가?
일부 전문가들의 추정에 의하면
북한은 실질적 핵보유국(수소폭탄이상의 핵 수십개~100여개?)으로 추정하고있지않은가?
또 그럼에도 2022들어 미사일(?)을 쏴대고있는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하는가?
일설에는 문대통령이 교황청에 가셔서 교황의 방북을 위한 노력을 하였다하는데
과연 북이 핵을 보유하고 미사일을 쏴대는 현실에서 교황의 방북은 실질적도움이되는가
아니면 보여주기 쇼에 그칠것인가?
교황이 방북하면 바로이어서 비핵화가 이루어질것인가?
그러고도
자꾸 종전선언을 외치는 문대통령의 대북정책은 신뢰할만한가?
내가 5년동안 문대통령의 대북정책을 보면 너무 이상적이다.
물론 이는 한 개인으로서 자연인으로서의 바램은 얼마든 있을수있다.(나같은 소시민수준에서는 )
하지만 국가의 대통령으로서는 자꾸만 이상에 빠져 현실을 도외시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대북정책은 5천여만명의 안전과 생명을 담보로 하는것이기에!
5년동안 결과적으로
누구말대로(정*래님)
남은 문*인보유국=북은 실질적 핵보유국이 되지않았는가?
또 햇볕정책은 묻지마 핵볕정책으로 변모하게 된것이 아닌가?
내가 한때 김대중정부를 지지한 것은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였지, 묻지마 핵볕정책이 아니었다.
당시에 북은 지금처럼 완전한 핵이 없었던것으로 전문가들도 추정하고있지않은가?
내생각에는,
지금현재까지 나타난 결과적으로 문대통령의 왜곡된 묻지마? 햇볕정책(민주당이 자랑하는)은 한반도를 불안하게한 핵볕정책이되었다.
그래서 나는 햇볕정책의 혹시나는 역시나의 문대통령의 대표적 거품정책이 되었다고 하고싶다.
또
경제정책 거품. 외교정책 거품등은 차후 말하기로하고
위의 혹시나의 나의 기대는
싱가포르회담 하노이회담 판문점회담의 실망에이어
2019년 이후
일명 조* 전 법무장관 사태와 김*수 전 경남지사의 유죄판결(법원의 대선관련 재판?)과 이*명(현재까지 관련 자살자들2?(유모씨?.김모씨?) 대장동 화천대유사건 사건 관련 특검헛돌아)에서 정점을 찍게됐다.
그것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평균(?) 보통시민인 나에게 자존감(?)을 높여준 3인물(낡은정치꾼들)이다.
1위선불감증 조* 전법무장관!
(또 다른 위선불감증자- 페미니스트자처하면서 오랫동안 비서성추문-
고박*순 전서울시장님은 고인이되셨기에 논외로 하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한편 조*의 가족들은 법원의 재판결과 일부 유죄판결중(?)으로 알고있다.
2가면불감증 김*수 전경남지사! 한편 김*수는 법원의 유죄판결(법원의 대선관련 재판?)로 구속(?)된 상태이다
3몰상식불감증 이*명 전성남시장+전경기지사!
한편 이*명은 현재까지 관련 자살자들2?(유모씨?.김모씨?) 대장동 화천대유사건으로 특검을 받아라는 많은 요청이있는데,
그럼에도 국회에서 헛돌고(?)있는 상태로 특검이 미루어지고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문대통령과 위3불감증정치꾼들이
허탈감과함께 나에게 준 장점도있었다.
평범한 나와 친구들을 위대하게 만든 것이다.
2021년 연말에 친한 친구와 대화를 하면서 들은사실이다.
“적어도 위의 말로만민*당의 낡은 정치꾼들보다는
성실하게 소시민으로 양심과 보편적 상식을 갖고 이제 중년에서 노년이되어가는 나와 우리 친구.친지들을 위대한 존재로 만들어준 것이다.”
누구말대로(정*래님)
결과적으로
말로만민*당(더위선불감증당) 조*+ 김*수+ 이*명=위선불감증+ 가면불감증+ 몰상식불감증 보유국이 되지않았는가?
만약 위3낡은 정치꾼들을 잘 알고있다면 말로만(‘○○당이 많이 부족했습니다’현수막 설치) 많이 부족했습니다로 간단히 끝내버릴가벼운사안들인가?!
또 너무 가볍지않은가?
‘늦었을때가 빠른때다’라는 말이있다.
저는 양심과 보편적 가치인 상식을 소중히 여기고 살아온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또 적폐청산에 나름의 기대를 했던 국민으로서
이미많이 알려진 위의 적폐3들을 청산하기를 바랍니다.
즉
최고의 적폐라할 위선(말과 행동이다른 언행불일치)자 법의 심판! 그리고 책임있는 말로만민주당의 사과와 국민들에게 용서를 비는 행동!
가면(대선서 부정.반칙)자 법의 심판! 그리고 책임있는 말로만민주당의 사과와 국민들에게 용서를 비는 행동!
그렇다면 몰상식(부동산폭리 복마전 부실관리? )자 법의 심판! 그리고 책임있는 말로만민주당의 사과와 국민들에게 용서를 비는 행동!
위를 모두 법대로 처리하여 당사자가 응당의 벌을 받도록 하는 것 아닐까요?
이것이야말로 국민눈높이<5000여만명의 대한민국의 소시민의 양심. 보편적 상식의 행동> 정치행위이라고 여겨집니다.
그랬을 때 말로만민주당(‘민주당이 많이 부족했습니다’)이 더상식 민주당이 되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정(2월1일)을 전후하여 꼭 이*명이 대장동 특검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기를 권유드립니다.
나아가
대통령에 당선되더라도 한점의혹이 발견되면 그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하기를 권유합니다.
그길이 이*명과 말로만민주당이 정치적으로 살아나는 길입니다.
아니면
이*명님 이야기(?)대로 당선되더라도 대한민국은 산산조각 찢어진 나라가 될것입니다.
특정종교를 거론하여 죄송합니다만<제가 불교신자는 아닌데, 훌륭하신 법정스님을 비롯하여 지혜가 뛰어나신 스님들의 말씀을 평소 좋아합니다.>
아시다시피
불교용어에 탐욕.진욕.치욕이있다.
내가 알기로는 해탈에 이르기위하여 가장 경계하고 버려야할 것들이다. 이를테면 장애물들이라하겠다.
만약
우리 보통시민들이 탐욕.진욕.치욕을 내려놓고 2022.3.9.역사적 선택을한다면
차기정권에는 무엇을 바래야하는가? 누가 좀더 도덕적인 지도자인가?
5천여만명의 대한민국국민들이 다시 또위선 불감증을 또가면불감증을 또몰상식불감증을 반복해야하는가?
2022년 새해에는 3.9! 부처님만은 못하더라도 탐.진.치를 내려놓는 지혜로운 역사에 길이남는 선거를 하자
그래서
5천여만명이 양심과 보편적상식을 갖고 후손들에게 떳떳하고 자랑스럽게 물려줄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업그레이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