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대표님을 비방하는 말들과 실체의 모습
1) 간철수와 중도실용 그리고 정약용의 실학
: 정치에 입문하면서 이리저리 관찰하고 저울로 제보고 하는 모습이 그들의 눈에는 간을 본다는 느낌을 준거 같았습니다. 정치분야에서 경제에 김대중 정권부터 이명박 정권까지 직접 참여를 하였지만 정치 그 자체에는 아직은 부족하다고 스스로 느껴서 여러가지고 연구하는 모습을 보고 이렇게 말을 하는거 같습니다.
이게 곧 지금의 중도실용 정치를 만들어 낸거라 봅니다.
한국의 전라도 지역으로 유배를 당한 다산 정약용은 조선시대의 정치를 문제 삼아 실학을 연구합니다.
이게 실제 한국정치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보고 있습니다.
2) MB아바타와 김대중 아바타, 노무현 아바타 그리고 세종대왕 아바타
: 친노친문들이 호남표를 빼오기위해 MB아바타를 의도적이고 악의적으로 퍼트리죠. 노무현 정권시절에 그렇게 악의적으로 언론이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한 모습을 따라하면서, 이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도와준 사람에게 악의적으로 토사구팽 및 배신행위를 합니다. 우리라면 이런 생각을 하겠죠. 차라리 아예 도와주지 말걸.
안철수 대표님은 김대중 정권에서 시작하여 노무현 정권, 이명박 정권까지 정치권에서 경제분야에서 도와줬습니다. 안철수 대표님은 김대중 아바타, 노무현 아바타, 이명박 아바타를 넘어선 세종대왕 아바타일 수 있습니다.
조선시대에 세종대왕은 과학을 즐겨서 신분제를 무시하고 장영실을 등용하고, 백성을 사랑하여 한글을 연구합니다. 안철수 대표님은 현대시점에서 IT, 4차산업, 과학을 즐기고 국민에게 백신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우리는 세종대왕 아바타를 보는 것이 맞습니다. 세종대왕 아바타로 불리는게 맞습니다.
3) 안초딩과 실상은 문초딩
: 안초딩 발언은 19대 대선에서 문재인 세력들이 안철수 대표님에게 MB아바타로 비하적인 공격을 할때 한마디 하니, 문재인 후보는 모르쇠로 나아갑니다. 문모르쇠입니까.
그러니, 홍준표 후보가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 후보를 보고 초딩같다라고 합니다. 문재인 후보 지지자들이 문재인 후보와 같은 인성으로 초딩같은 저질적인 모습을 보이니 교수처럼 지적질을 했는데 아주 못된 학생처럼 문재인은 문초딩같은 언행을 하죠. 명확히 따지면 홍준표 후보는 문재인 후보를 보고 문초딩이라고 생각을 먼저 했을거라 봅니다. 즉, 문초딩이 명확한 정답입니다.
4) 외국 도망과 외국 유학
: 18대 대선때 외국나가고 19대 이후 외국에 나갑니다. 안철수 대표는 18대 대선때 문재인 후보와 연락 후 상호간에 외국에 나간게 좋을 거 같다는 발언으로 외국에 나갔습니다. 또한, 힐링을 왜 한국에 해야하는지 이해도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피해줬더니 왜 나가냐고 합니다. 이건 나중에 문재인 및 민주당 이미지에 큰 피해를 줄거라 봅니다.
19대 대선 후 지선이 지나고 안철수 대표님은 정치적 연구를 위해 마음을 잡고 독일에 정착하여 유럽 선진 기술을 연구하고 2권의 책을 발간합니다.
정치권의 악랄함을 직접 접하면서 힐링차원에서 달리기라는 운동을 통해 철학적 사고를 내고 이번에도 그 경험을 가지고 국토대종주 420Km를 달립니다. 이건 정치인으로써 역사에 남을만한 신의한수인 위대한 퍼포먼스라고 봅니다.
또 다른 책인 우리의 생각이 미래를 바꾼다라는 책은 유럽의 선진 문화를 피땀흘려 연구한걸 그대로 기재한 내용입니다.
정치인이란 앞에서 문재인처럼 포퓰리즘으로 국민을 현혹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국민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잡아내서 그걸 연구하고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정치인은 국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 되야하는 것입니다.
국민의당의 슬로건은 일하는 정당이라고 하였습니다. 국민을 위해 일합니다.
이전보다 더 나은 국민의 삶을 위해 경제를 살리는 정당입니다.
경제 살리는 안철수 대표와 함께 하는게 진정 자신을 위한 현재와 미래입니다.
2020.04.22 11:17
안철수 대표님을 비방하는 말들과 실체의 모습
Who's 폴리틱스콜렉트

폴리틱스콜렉트님의 최근 작성글 | |
안철수 대표님을 비방하는 말들과 실체의 모습 | 2020-04-22 11:17 |
안녕하세요. | 2020-04-21 0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