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철수 의원님 기회가 있으면 미국에 더 같다 오세요.
안철수 의원님 최근에 부산의 고리 원전이 중단되고 부산이 침수되는 사태가 발생 하였고 우리나라의 남부 지방에 홍수 사태가 발생 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볼때 안철수 의원 님이 영국과 미국에서 인맥을 더 많이 확보 하여야 우리나라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 됩니다.
대선에서 참패하고 선거에서 참패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김대중 전 대통령은 엄청난 대선 패배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분 입니다.
안철수 의원님은 아직 초보 정치인 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는 사건 이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기회가 된다면 해외의 영국과 미국에서 생활을 조금 더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영국과 미국에서 생활을 조금 더 한다면 해외 인맥을 더 확보하게 되고 대통령이 되기 위한 기반도 더 튼튼 해진다고 봅니다.
영국과 미국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었던 김대중 전 대통령의 경우에 대통령이 되기 전에 있었던 이러한 경험이 그대로 대통령 임기에 해외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와 반대로 대통령이 되기 전에 해외 활동 경험이 없었던 노무현 전 대통령의 경우에는 해외에서 도와주는 사람들이 없다는 문제가 발생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풀기 어려운 문제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기회가 있을 때 김대중 전 대통령의 해외 활동을 참고 하여서 경험을 더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쉽게 설명하면 영국과 미국 해외로 다녀오는 것이 필요한 이유는 해외 인맥이 지금보다 더 필요 하다고 보았기 때문 입니다.
앞으로 해외 인맥 들을 많이 확보 하여서 대통령이 되었을 때 적극적으로 활용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들은 결국에 뛰어난 정치인이 되도록 많이 도와줄 것 입니다.
안님을 밉게보는 무리들은 "툭하면 외국나간다고" 씹을 것입니다. 혹자는 세월호사고 관련법 제정이 지지부진한 것(여야협상)에 대하여 안님이 침묵한다고 깐죽거리는 모양인데 당대표에서 물러난지 얼마되지 않은 싯점에 한마디 하면 그것을 꼬투리잡아 가십거리로 만들려고 안달할 것입니다. 지금은 자숙하면서 정기국회 준비하고, 2015회계연도 보건복지위원회 소관(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예산안을 꼼꼼히 챙겨고 우선순위를 면밀히 따져서 조정이 되도록 하고, 필요하다면 계수조정을 통해서라도 꼭 필요한 사업에 증액 편성이 되도록 지혜를 발휘하여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