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박의 새누리당과 친노의 더민주당에 관해서 중립의 길을 가야 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5&aid=0000453829&viewType=pc
<검찰 “총선 당선인 104명 입건했다”...하지만 19개월은 활동한다? - 민심을 의심하며 마지막 까지 현실을 부정하는 현정부의 모습에 관한 기사>
현재 충청도와 수도권과 서울을 친노의 더민주 당이 장악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4월 13일 선거 결과)
이 것이 알려주는 의미는 국민들이 개혁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대 만약의 '친박의 새누리 당에게 조금 이라도 협력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친노의 더민주 당이 이러한 점을 활용 하여서 민심으로 부터 의심을 받도록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그렇게 된다면 결국 더민주 당으로 부터 피해를 보았던 상황과 비슷할 것 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친박의 새누리 당과 협력을 하는 것은 친노의 더민주 당과 협력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것이 있다면 정치적 색깔만 다를 뿐 입니다.
그러므로 안철수 의원 님은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 친박의 새누리 당 이라는 강과 친노의 더민주 당 이라는 산을 넘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