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철수 의원님 사드배치 입장이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안철수 의원님 현재 사드배치에 관한 반대 입장이 과거 보다 증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여전히 사드배치에 찬성을 하는 입장이 여전히 높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 사실은 우리나라의 국민들 다수가 자신들의 안전을 지키는데 있어서 사드배치가 필요 하다고 본다는 입장 이라고 예상 합니다.
그리고 안철수 의원님 우리나라의 한민 동맹을 위해서는 결국 사드배치를 할수 밖에 없는 입장 이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안철수 의원 님은 민심을 설득 할수 있는 기회가 지금도 얼마든지 있는 상태라는 의미라고 예상 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8&aid=0003731758
<'사드' 배치 부정적 의견 늘어…찬성 51% vs 반대 40%>
그 이유는 중국이 우리나라를 친중국 성향의 국가로 만든 다음에 우리나라를 토사구팽을 하여서 서서히 먹으려고 계획을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 입니다.
저의 이러한 주장은 단순한 추측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중국의 아시아 정복 야망에 관한 자료가 '유용원의 군사세계'에 공개가 되었기 때문 입니다.
중국은 결국 뒤통수를 타격하는 국가이기 때문에 한미동맹의 강화를 위해서 관심을 끄는 것이 현명 하다고 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중국의 토사구팽 사례 들을 아래에 정리를 하였습니다.
http://bemil.chosun.com/nbrd/bbs/view.html?b_bbs_id=10038&num=61855
<대만이 지도에서 사라지는 날>
중국의 다양한 토사구팽 사례들:
1. 베트남과 중국은 협력 관계 였지만 베트남이 통일이 되자 중월 전쟁을 발생시킴.
2. 중국 전승절에 참여한 박근혜 대통령이 사드 배치를 하려고 하자 철저하게 배반함.
3. 중국의 국공내전에 활약 하였던 중국 병사 들의 대부분을 문화 대혁명을 발생 시켜서 대대적으로 숙청함.
4. 국공내전 시기에 승리를 하여서 확보한 국민당 포로 들을 모두 우리나라의 6.25 전쟁에 보내서 사망자로 만듬.
http://www.soundofhope.co.kr/bbs/board_view.php?bbs_code=bbsIdx52&num=20150
<국공내전 시기의 국민당 포로 들을 모두 우리나라의 6.25전쟁에 보내서 전사자로 만들었다가는 증거 자료>
5. 중국 내부에서 시진핑파 (현 주석의 비유: 왕)가 중국 공산당 에게 충성 하였던 장쩌민파 (구 주석의 비유: 상왕) 토사구팽 숙청을
위한 철저한 작업에 돌입함. (명분은 부정부패 척결 이라고 합니다.)